미열, 미열이란 미열은 흔한 증상입니다. 자~ 그럼, 미열은 몇 도입니까 써머리 합니다.
알아보자 :: 미열은 몇 도입니까
인체의 정상 온도는 36.8°C이며, 이 온도를 초과하면 발열로 간주됩니다.
발열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체온은 여전히 다른 인구에서 일정한 변화가 있기 때문에 특히 기능성 미열의 경우 임상 증상에 따라 원인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럼 미열은 몇도인가요?
바로 방문해 확인하시고, 더 건강해져요 우리.
미열은 몇 도입니까
보통 미열은 임상적으로 구강 온도를 기준으로 하고 체온은 37.3~38℃이며 이 온도 구간은 미열에 속합니다.
그러나 인체의 온도는 비교적 일정하며 정상인의 체온은 24시간 이내에 약간 변동하며 일반적으로 그 차이는 1°C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미열의 특징은 환자 스스로 오한이나 오한이 없거나 명백한 발열 증상이 없다는 것인데, 이는 종종 자신도 모르게 될 수 있으며 많은 미열 환자는 체온을 측정한 후에야 발견됩니다.
그러나 일부 미열 환자는 무기력, 현기증 또는 가벼운 두통과 같은 일부 증상을 동반할 수도 있어요.
미열은 또한 감염성 질환, 결핵, 결핵 및 기타 장기 질환과 함께 미열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임상에서 자주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일반적으로 미열 상태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생리적 변화
아침에는 체도가 약간 낮고 오후에는 약간 높습니다.
운동, 식사 후, 여성의 체온은 월경 전 또는 임신 중 약간 높지만 노인의 체온은 낮고 감정적 흥분, 정신적 긴장 및 식사는 체온에 영향을 미칩니다.
2. 환경변화
환경온도의 변화도 체온에 영향을 미칩니다.
체온이 정상보다 높으면 발열, 37.3°C-38°C는 미열, 38°C-39°C는 중등도 발열, 39°C-40°C는 고열, 40°C 이상은 초고열입니다.
미열이 몇 도인지 안내해 드렸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미열 증상이 있다면 물을 많이 마시고, 해열 시트를 붙이고, 몸을 닦고,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는 등 물리적 냉각 방법을 채택하면 체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온이 38.5°C를 초과하면 즉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 추천 참고사항 🍱
정리해드린 정보는 미열은 몇 도입니까 관련입니다. 찾으셨던분께 이해에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